(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프리미엄 밥버거 브랜드 위라이스 버거가 브랜드 전속 모델로 야구 레전드 류현진(한화 이글스)을 발탁했다고 9일 밝혔다.
위라이스 버거는 우리할매떡볶이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진성패밀리가 런칭한 프리미엄 밥버거 브랜드다.
100% 수제로 만드는 프리미엄 라이스버거 브랜드로 신선한 재료를 기반으로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K-푸드 밥버거를 선보인다.
위라이스 버거는 브랜드 공식 런칭과 함께 본격적인 가맹사업 진행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브랜드 모델로 류현진을 발탁했다.
오랜 시간 정상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야구의 리빙 레전드 류현진이 야구와 팬들에게 전하는 진심, 믿음, 성실함, 열정 등이 브랜드의 슬로건과 맞닿아 있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위라이스 버거는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밥버거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부담을 낮추는 착한 브랜드로 다가가고자 한다. 이러한 진정성을 보다 더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브랜드 모델을 발탁, 친근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본격적인 야구 시즌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위라이스 버거는 야구장 이벤트를 시작으로 유튜브, 옥외광고, 방송 등 다양한 광고를 적극적으로 진행한다. 가맹비와 교육비 면제 등 창업 혜택도 진행해 예비 점주들의 부담을 낮출 계획이다.
위라이스 버거 관계자는 "류현진 선수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가며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위라이스 버거는 모든 연령층을 불문하고 남녀노소가 좋아할 만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두부조림, 스팸 타마고, 간장치킨, 매운 어묵, 김치삼겹 등 밥도둑 메뉴와 더불어 양념 감자, 치즈볼, 순살치킨 등의 치킨류와 김말이 범벅, 우동과 같은 다양한 메뉴 라인업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출처 : 위라이스 버거, 전속 모델에 야구 리빙 레전드 류현진 발탁 ㅣ 뉴스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