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코로나 팬데믹을 지나 ‘위드 코로나’ 시대로 접어들면서 소비 패턴이 변화함에 따라, 메이저 브랜드나 안정형 아이템,
배달 사업 쪽으로 쏠렸던 관심이 이제는 미래 가치에 중점을 둔 성장형, 공격적인 가치 창출, 수익형 아이템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현재의 인기 업종도 변화하는 추세입니다.
꾸준한 거래량을 기록하는 브랜드로는 메가커피, 컴포즈커피, 투썸플레이스, 롯데리아, 파리바게트, 서브웨이, 맘스터치,
스크린골프 등이 있으며, 대부분의 메이저 브랜드는 매장 수에 비례하는 거래량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반면, 배달 관련 아이템은 배달 정책 및 소비 패턴 변화로 인해 다소 쇠퇴하는 양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또한, 메이저 브랜드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고수익 매장, 예를 들어 우동 키노야, 백소정, 보배반점 등
고매출, 고수익에 특화된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예비 창업자분의 창업 예산, 성향, 브랜드/트렌드 동향 등을 고려하여 해당 시점에서
가장 탁월한 솔루션을 창업몰에서 제공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