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각도에서 확인이 필요합니다.
양도양수의 경우 기존 매장의 매출을 확인하고 결정하는 사업이기 때문에 신규 오픈 매장처럼 오픈 후
매출이 예상보다 낮거나 자리 잡는 데 어려움이 있는 건 아닙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수 후 매출이 기존보다 낮게 나온다면,
제일 먼저 매장 내부의 문제는 없는지 점검해보고 인수인계 받은 부분과 다르게 하고 있는 부분은 없는지
체크해보는 것이 첫 번째이며, 추가 매출 상승을 위해서 상권과 타깃팅을 정해서 매출을 상승시킬 수 있는
마케팅 등 홍보 전략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